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T T플랜 요금제 출시 (한사람 데이터 무제한 = 온가족 데이터 무제한 !)

아이티채널 MOBILE팁

by MASHIHO 2018. 8. 5. 20:3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티채널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SKT T플랜 요금제'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릴게요. T플랜의 최대 장점은 바로 '한사람 데이터 무제한이 곧 온가족 데이터 무제한'이라는 것인데요, 이러한 말만으로는 T플랜이 어떤 요금제인지 감이 잡히시지 않죠. 그래서 제가 지금부터 하나 하나씩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플랜은 SKT에서 선보이는 역대 최고의 서비스로 '우리 가족 데이터는 나눠 쓰고 혜택은 함께 받고'를 기반으로 합니다. 



요금제는 총 5가지입니다. 톡만으로 충분하다면 '스몰', 톡과 인터넷하기 넉넉한 '미디엄', 영상 보고 게임까지 가능한 '라지', 마음껏 가족 데이터까지 책임지는 '패밀리', 데이터 완전 무제한! VIP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인피니티'까지 총 5가지인데요, 요금제의 이름만 들어도 요금제의 특징이 딱 묻어나는 게 네이밍도 상당히 잘 되어 있는 것을 아실 수 있죠.



그 중 T플랜 인피니티 요금제의 경우 VIP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고 했는데요, 그 혜택이 어마어마합니다. 6개월마다 새 스마트폰으로 바꿔주는 인피니티 클럽, 여행, 매월 영화 예매권 2장, 스마트워치까지의 혜택도 챙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단 4종의 혜택 중 택1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T가족모아 결합 혜택까지 정말 혜택이 빵빵한 요금제네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한사람 데이터 무제한이 곧 온가족 데이터 무제한'이라는 것이 T플랜의 최대 장점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이 혜택을 어떠한 구조로 누릴 수 있는지 세부 혜택과 함께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몰과 미디엄은 밤시간인 0시부터 7시까지는 데이터를 4배로 이용할 수 있고, 미디엄부터는 옥수수까지 이용할 수 있네요. 그리고 T플랜 모든 요금제로 클라우드베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5가지 요금제의 세부 혜택까지 한눈에 보셨습니다. 가장 오른쪽에 보이시는 가족결합란이 보이실 겁니다. 그 중에 패밀리와 데이터 인피니티 요금제의 가족결합란에는 '가족 공유'라는 문구가 쓰여있죠. 바로 이것을 통해 T플랜의 최대 장점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면 더욱 이해가 빠르실겁니다. 한 명이 T플랜 패밀리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20GB 데이터를, 또 T플랜 데이터 인피니티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40GB 데이터를 가족 모두가 공유를 할 수 있게되는 구조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사항은 여기까지입니다. 혹시 T플랜 요금제를 더욱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Tworld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