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무료 다운로드 방법 (초간단 사진 편집 프로그램)

아이티채널PC팁/프로그램추천

by MASHIHO 2018. 8. 5. 03:3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티채널입니다. 오늘은 제가 초간단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포토스케이프'(PhotoScape)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시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럼 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근차근 알려드릴테니 따라와주세요. 설치 방법이 무지 쉽기 때문에 바로 따라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 전에 포토스케이프의 기능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포토스케이프 기능 소개>


기본적인 사진편집(회전, 수평맞추기, 크기/밝기/색상 조절, 액자, 말풍선, 모자이크, 글쓰기, 그리기, 자르기, 3D효과 등)은 물론 여러 장을 한번에 변환하는 일괄 편집, 사진 뷰어, 공유, 콜라주(여러 장을 템플릿 한 장으로 만드는 편집 기술), 이어붙이기 등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요즘 가장 HOT한 GIF(움짤 또는 움직이는 사진), 인쇄, 화면 캡쳐, 색상 검출, 이름 바꾸기, 사진 분할 등이 가능합니다. 물론 한국어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1. 홈페이지 접속


https://download.cnet.com/PhotoScape/3000-2192_4-10703122.html?part=dl-6295843&subj=dl&tag=button


먼저 위 홈페이지 링크로 들어가주시면 아래 이미지와 같은 페이지가 보이실 겁니다.



2. 'Download Now' 클릭



3. 다운로드 받은 파일 '열기'


이는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따라서 화면이 다르기 때문에 각자 이용하시는 브라우저에서 적절하게 파일을 열어주세요. (현재 제가 보여드리는 브라우저는 '크롬'입니다.)



4. '예' 클릭



5. '설치' 클릭


'설치'를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가 시작되며 아래 이미지와 같이 나타나게 됩니다.





6. 툴바 설치 '체크 해체' 후 '다음' 클릭


툴바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은 체크를 해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만, 주로 툴바 설치를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설명드리는 부분입니다. 가끔 질문글들을 툴바를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묻는 글들이 많더라구요. 그런 시간 낭비하는 활동을 예방하시라고 이렇게 설명해드렸습니다.



7. '마침' 클릭



이렇게 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프로그램이 실행되실 겁니다. 오늘 이렇게 초간단 사진 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오늘 다운로드 받으신 포토스케이프를 활용하셔서 좋은 사진 편집 작업을 이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따라하시는데 안되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성실하게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