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버(NAVER) 사다리타기 사이트 및 방법 (벌칙 정하기 + 술게임)

아이티채널PC팁/사이트추천

by MASHIHO 2018. 9. 30. 03:0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티채널입니다. 오늘은 벌칙 정하기 또는 술게임 등에서 유용하게 쓰실 수 있는 '네이버(NAVER) 사다리타기' 사이트 및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별도의 설치도 필요없이 사이트만 들어가시면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24명이 한 번에 사다리타기가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같이 보시도록 할게요.


1. 먼저 아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s://goo.gl/GwBRLe


네이버 사다리타기(사다리게임) 홈페이지니 안심하시고 접속하시면 됩니다.



2. 참여 인원을 원하는 만큼 줄이거나 늘린 후 시작을 합니다.


'-'를 클릭해 참여 인원을 줄일 수 있으며, '+'를 클릭해 참여 인원을 늘릴 수 있습니다. 참여 인원은 최소 2명부터 최대 24명까지 조정이 가능합니다.



3. 비어있는 네모칸을 이름과 벌칙 등으로 채운 후 사다리 시작을 클릭합니다.


저는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먼저 써놓았는데요, 위의 네모들에는 저처럼 이름을 쓰시던지 번호 등으로 채우시면 되구요, 아래 네모들에는 벌칙 등으로 채우시면 됩니다. (빈칸이 있으면 시작을 할 수 없으니 빈칸없이 모든 칸을 채워주셔야 합니다.)





4. 사다리타기를 원하는 이름을 클릭합니다.


앞서 써놓은 이름 또는 번호 등이 보이실텐데요, 사다리타기를 원하는 이름 또는 번호 등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빨간줄로 사다리타기를 시작합니다. 이렇게 한 명씩 하셔도 좋고 이것이 귀찮다 하시면 아래 '전체 결과 보기'를 클릭하셔서 아래 이미지처럼 결과를 한번에 보시는 것도 가능하십니다. 아무래도 사다리타기의 묘미는 쪼는 맛이 있기 때문에 하나씩 타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혹시 따라하시는데 안되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혹은 방명록을 남겨주세요. 성실하게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